
이 과정에 관하여
사용자들이 제품에 머무르는지 여부를 넘어, 재방문 유저들이 어떤 가치를 창출하는지 깊이 있게 분석하고 싶으신가요?
이 과정에서는 ThinkingData의 리텐션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 잔존율과 이탈율을 추적하고, 결제 금액과 같은 다른 핵심 지표와 연관 분석하여 사용자 유지 전략을 수립하고 수익화를 개선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사용자 재방문 패턴 분석, 이탈율 확인, 다양한 지표의 동시 시각화 등 어떤 작업이든, 이 과정을 통해 복잡한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로 변환하는 기술을 익히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