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으로 이어지는 분석 시작하기
데이터로 바꾸는 쇼핑의 흐름
방문 → 탐색 → 구매 → 이탈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을 분석하고 자동화된 마케팅으로 연결하세요
고객은 떠나는데, 이유를 모르시나요?
쇼핑몰 안에서 어떤 고객은 결제를 완료하고, 어떤 고객은 이탈합니다.
이유를 안다면, 행동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운영, 감이 아닌 데이터로
고객 여정을 통합적으로 진단하고 개선하는 데이터 기반 이커머스 운영 전략이 가능해집니다.
Before
왜 이탈했는지 모르겠어요
After
유입 → 탐색 → 장바구니 → 결제까지 이탈 지점을 클릭 몇 번으로 시각화하여 실시간으로 문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Before
고객이 누구인지 불분명해요
After
구매 횟수, 재방문율, 이탈 시점 등
이벤트 기반으로 고객 생애주기
360도 정밀 분석이 가능합니다
Before
캠페인 성과 분석이 어려워요
After
상품명·가격·배너·할인율 등
다양한 요소 실험 → 실제 전환 데이터  기반으로 성과 비교 및 최적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Before
단순 행동 기반 푸시 메시지만 셋팅하고 있어요
After
장바구니, 관심 상품 탐색 등 행동 기반 세그먼트 분석 → 최적 타이밍에 맞춘 개인화 메시지 자동 발송이 가능합니다
전환을 만드는 고객 행동 맞춤 자동 액션
고객 행동 → 조건 감지 → 메시지 즉시 발송 → 실험 → 성과분석까지 한번에
장바구니 이탈 방지 및 전환 유도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떠난 고객을 자동으로 감지해,
맞춤형 쿠폰과 메시지로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내 반응이 없다면? 리타게팅 알림까지 자동 실행됩니다.
재구매 리텐션 시나리오
구매 후 일정 기간이 지나도 재구매가 없는 고객을 감지하고,
맞춤형 리마인드 메시지와 추천 제품으로 다시 끌어옵니다.
데이터 기반 이커머스를
지금 시작하세요!
전체 코드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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