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 보는 사용자 특성: ThinkingData 속성 분석 튜토리얼
November 24, 2025
이 과정에 대하여

사용자들의 다양한 특성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특정 집단의 행동 패턴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싶으신가요?

이 과정에서는 ThinkingData의 속성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광고 캠페인, 유입 채널, 현재 레벨, 첫 로그인 시간 등 사용자들의 다양한 특징을 파악하고, 이를 기준으로 유저를 그룹화하거나 필터링하여 특정 유저 집단의 분포와 행동 패턴을 분석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전체 유저 수 파악, 속성별 유저 분포 분석, 사용자 정의 그룹 생성 등 이 과정을 통해 복잡한 사용자 특성 데이터를 명확한 세분화 전략으로 변환하는 기술을 익히실 수 있습니다.